arrow_drop_up

참가 신청 방법

Twipla.jp 에서 「Twitterでログイン」 혹은 참가 신청 페이지 우측 상단의 「Twitterアカウントでログイン」을 클릭, 트위터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원하는 날짜의 신청 페이지에서 페이지 하단의 「参加する」버튼을 눌러 신청해주십시오.

※ 트위터 계정 하나당 1명 신청이 접수됩니다. 여러 명 참가를 희망하시는 경우 해당하는 인원 수 만큼의 계정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장기간 활동이 없는 계정, 동결(정지)된 계정, 삭제된 계정은 불참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트위터의 ID를 변경한 경우, 변경 후 Twipla.jp 에 다시 로그인하지 않으면 존재하지 않는 계정으로 처리되어 불참 처리될 수 있습니다.

일시

2019년 08월 31일(토요일)

  • OPEN 20:30
  • START 21:30
  • CLOSE 24:00
도중참가, 중도퇴장도 OK입니다!

형식

서서 먹는 형식의 식사회 (뷔페식+음료수 무제한)

장소

라・쥬에・드・시엘 마쿠하리(ラ・ジュエ・ド・シエル 幕張)

우편번호 〒261-0021

치바현 치바시 미하마구 히비노 2-3(千葉県千葉市美浜区ひび野2-3)

APA호텔&리조트 도쿄베이 마쿠하리 49층(アパホテル&リゾート東京ベイ幕張49F)

참가한다

컨텐츠

구역에 대하여

행사장은 도쿄측 구역(TOKYOサイドエリア), 바다측 구역(SEAサイドエリア)으로, 총 두개의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역끼리는 직접 연결되어있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레이아웃 그림 작성 협력: 境ヶ原まるこ (@PropellerWalker)

◆바다측 구역(SEAサイドエリア)

  • ☆DJ기획☆

◆도쿄측 구역(TOKYOサイドエリア)

  • ☆츠나가루미라이의 제단☆
  • ☆일러스트 교류 기획☆

☆DJ기획☆

바다측 구역(SEAサイドエリア)에는 DJ부스를 배치합니다!

마지미라 직후의 분위기로 뜨겁게 달아올라봅시다!!

keisei

1993년생 이바라키현 출신

하츠네미쿠를 촉매로 한 문화와 기술에 충격을 받고, 팬인 동시에 크리에이터로서 활동하는 것에 뜻을 두게 되었다.
2008년부터 니코니코동화를 중심으로 오리지널 곡을 투고하였고, 총 재생회수는 90만회를 상회한다.
「매지컬미라이 2017 악곡 콘테스트」에 응모한「Singularity」가 그랑프리상을 수상, 채용되어 같은 이벤트에서 연주되었다.

매지컬미라이 2017~2018, SNOW MIKU 2018 DJ라이브에 출연.
시부야 마루이 「메구리네 루카 10th Anniversary Birthday Party」DJ 라이브 출연.
그 외에도, 오사카시립대학 학원제(축제), 한국・서울의 DJ이벤트 VOCANARU2 에도 출연하였다.

개인 서클 「미라이토아루마치(ミライトアルマチ)구상 」의 이름에는, 「미래, 그리고 어느 거리(未来、と或る街)」와「미래와 존재하는 마을(未来と在る町)」이라는 두 가지 의미가 담겨있다.(※ 역주 : 발음이 같음)
디지털과 아날로그 양면의 발상과 정서를 중요시하는 악곡 제작을 목표로 하고 있다.

xNEOxGENESISx
(SUKIMONO / Vocaloid Freak / Vocaloid Infinity / MIKUNIX)

2014년부터 DJ를 시작하여, 지금까지 sasakure.UK, 사츠키가텐코모리(さつきがてんこもり), 스켓치P(すけっちP), 나유탄 성인(ナユタン星人), BIGHEAD, DJ'TEKINA//SOMETHING, ATOLS, DJ-Jo 등 다양한 유명 보컬로이드P와 보컬로이드 DJ이벤트에서 공연하였습니다. 이벤트를 주최한 실적도 갖고 있습니다. 또한, 2017년 3월에 주최한 하츠네미쿠 10주년을 축하하는 동인 이벤트, 「MIKUNIX」에서는 해외 보컬로이드 P나 국내 유명 보컬로이드 P&DJ 분들도 집결하여, 글로벌한 보컬로이드 이벤트를 대성공시켰습니다. 현재로써는, 저명한 보컬로이드P 부터 젊은 보컬로이드P까지 다함께 최전선에 서서, 작곡과 행사 등의 프로듀스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STANGUN
(MIDI39/카가야쿠미라이 - カガヤクミライ)

오사카에서 보컬로이드 온리 이벤트, MIDI39를 주최했습니다. 올해는 VR내의 클럽에도 출연하여 가상현실과 현실의 틈새에서 하츠네미쿠의 가능성을 좇고 있습니다.
보컬로이드 문화를 조금이라도 부흥시키고 싶어! 라는 생각에서 시작한 DJ도 벌써 5년째. 아직까지 보컬로이드는 훨씬 더 발전할 수 있어. 모두 함께 ‘미래’를 보여줘!!

네기누키NepiA(ネギ抜きNepiA) (VJ)

소리에 맞춰 영상을 재생하는 아델리 펭귄이 진화해서 돌아왔다!
올해도 인간 2명을 조작해서 모두를 즐겁게 해 줄게!

☆츠나가루미라이의 제단☆

굿즈, 피규어, DD 등으로 작식할 수 있는 제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많은 인원이 모이는 오프모임인 만큼, 거대한 제단을 만들어봐요!

※ VOCALOID/UTAU와 관련된 것만 부탁드립니다.
※ 제단에 전시하는 경우, 관리의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분실이나 파손 등에 대하여 주최측은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 혼자서 너무 많은 공간을 점유하지 않도록 서로 양보하며 사용해주세요.

미쿠다요ー전용제단

기획 멤버 : マサキ @ac1300217、イーグル @R_Girl39_EAGLE、みうぞー @123Nekomimi、ミサオ @2011_sawa、てらもん @9aie1104

제단 구역의 일부를 미쿠다요ー 전용 구역으로 지정합니다! 모두 함께 미쿠다요ー를 데리고 와서, 다요ー만으로 가히 장관이라 할 수 있는 제단을 만들어 봅시다!
통상의 제단과 비교하여 마스터의 구별이 특히 힘든 관계로, 다요ー제단에 한하여 이하의 규정이 적용됩니다.
① 배치, 포지션은 기획 멤버(스태프)가 관리합니다.
② 굿즈 등을 놓아두시기를 희망하시는 경우, 기획 멤버(스태프)에게 요청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③ 제단 설치중에는 기획 멤버(스태프)이외에는 제단에 손을 댈 수 없습니다.
④ 기획 멤버(스태프)가 항상 주시하고 있지만, 만에 하나 분실, 파손 등의 피해가 발생하여도 주최 및 기획 멤버측은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 부분을 반드시 이해하신 후에, 제단에 굿즈 등을 설치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일러스트 교류 기획☆

모두 함께 역대 매지컬미라이 공식 의상을 입은 미쿠/린/렌/루카/KAITO/MEIKO를 그려서 그림으로 교류하는 기획입니다.

마지막에 다 그린 일러스트를 모아 책상에 진열해서 촬영, 트위터 등에 공유합시다!

입장하신 후 자유롭게 그리기 시작해주세요.

  • 23:20
    책상을 이동하여 작품들을 진열하기 시작합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 23:30
    촬영!

!주의사항!

・공간상의 제약이 있으므로 서로 양보하며 이용해주십시오.

・과도한 19금 요소는 피해주십시오.

・만화용품의 대여는 시행하지 않습니다. 지참하신 용품의 관리는 본인 책임으로 부탁드립니다.

・음식물의 반입 제한은 하지 않습니다만, 만화용품을 펼쳐 두고 작업하게 되므로 음료 등을 쏟거나 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십시오.

・다같이 즐겁게 그려보아요!

참가비

6,000엔

정원

320명까지

모집 마감

참가 인원에 여유가 있는 한 당일까지 접수받습니다.

취소에 대하여

8월 24일(토요일) 23시 59분 이후에는 회비와 같은 금액의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최측(キヨ)으로 직접 연락주십시오.

직접 연락주실 경우 대체로 취소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도록 조정이 가능합니다.

상기 시간 이전에 취소하시는 경우에는 하단의 「不参加」버튼을 눌러 불참으로 신청 상태를 변경해주십시오.

코스프레 참가

환영합니다!

탈의실 이용 가능시간 : 19시30분~24시00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인원에 제한이 있습니다.(남성용1명、여성용2~3명 정도)、

이용을 희망하시는 분은 가능한 한 사전에 주최측으로 연락주십시오.

행사장 내 탈의실을 이용하지 않으시는 분은 각자 별도의 호텔 방 등을 구하시거나, 자가용 차량으로 귀가하시는 등 일반인의 눈에 띄지 않도록 신경써주십시오.

교류의 촉진

닉네임과 연락처(트위터 ID를 추천합니다)가 기재된 교류용 명함을 준비해 오시면 교류가 더욱 편리해집니다!

편하게 연락처를 교환할 수 있고, 오프모임 종료 후의 교류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말을 걸 계기로도 써먹을 수 있습니다.

흡연에 관하여

행사장 메인 플로어 내부는 금연입니다.

흡연하실 경우, 엘리베이터 홀의 특설 흡연실을 이용해 주십시오

※ 입퇴장으로 엘리베이터 홀이 혼잡한 타이밍에는 이용을 자제해 주십시오.

주의사항

・대단히 죄송하지만 개최시간의 사정상 만 18세 미만이신 분은 참가를 거절하고 있습니다.

보호자 동반이어도 참가가 불가능합니다.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해 부탁드립니다.

・주최측의 판단으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경우 신분증 제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만 20세 미만이신 분의 음주와 흡연은 당연히 금지입니다.

・혼란 방지를 위해 만 18~19살이신 참가자분의 명찰에는 구분을 위한 「U19」 표기를 기재합니다. 만 18~19살이신 분은 사전에 주최 측(キヨ)으로 연락 바랍니다.

・싸움이나 헌팅, 성추행 등 타인에게 민폐를 끼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퇴장조치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 참가비의 환불 등은 일체 불가능합니다.

・몸이 불편하시거나 입장, 이동 시에 스태프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사전에 주최 측(キヨ)으로 연락주십시오. 단, 대응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프모임 행사장 장내외에서의 일체의 정치행위, 권유행위는 금지합니다.

・과거 다른 오프모임 등에서 문제를 일으켰던 분이나 그에 준하는 분의 참가는 거절할 수 있습니다.

・아파호텔에 숙박하시는 분은 츠나가루미라이 참가중 코인 세탁기에 세탁물을 방치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다른 숙박객이 장시간 이용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오프모임 중 주최 측에 용무가 있으신 분은 접수 테이블에 있는 스태프에게 말씀해 주십시오.

갱신 이력

2018/09/02 모집 페이지 개설

2019/03/09 모집 개시

2019/05/11 Day3/포털 사이트로의 링크 추가, 다음 번 신청가능인원 확장 일정을 기재, 만 16세 이상 18세 미만이신 분의 참가 규칙을 기재

2019/05/19 신청가능인원을 250명까지 확장

참가자 인원 수만큼 예약하고 있습니다.

참가표명 후, 참가가 힘들어진 경우에는 반드시 참가표명하신 페이지에서 「不参加」버튼을 눌러 주시거나,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Twitter:@kiyo3555
  • Mail:kiyo355539@yahoo.co.jp

운영 멤버, 관계자 일람